자본주의 시대! 개 처럼 벌어서 중.산.층

반려견 쪼쪼리 결막염 때문에 병원가다 ㅠ 본문

나의 반려견 쪼쪼리

반려견 쪼쪼리 결막염 때문에 병원가다 ㅠ

개벌중 2020. 10. 2. 23:3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반려견 쪼쪼리가 눈이 충혈되서 병원에 다녀왔어요 ㅠ 저의 반려견 쪼쪼리는 포메라니안입니다. 아침에 산책 나갔는데 눈을 깜빡깜빡 거리고 불편해 하더라구요.그래서 추석 연휴이지만 급하게 진료가능한 병원에 갔습니다

 

place.map.kakao.com/16839304

 

고려애견종합병원

대구 중구 중앙대로 333 (남산동 661-10)

place.map.kakao.com

다행이 원장님께서 근처에 거주해 30분 전에 연락하면 진료를 해준다고 하셔서 전화드리고 방문했습니다. 결막염ㅠ 역시 제가 관리를 소홀히 했어요 ㅠㅠ

진료를 받을 때, 결막염의 원인은

 

1.환경적인 요인으로 집에 먼지나 선풍기 바람, 창문을 열어둬서 들어오는 바람이나 산책할 때 먼지 등이 요인입니다

 

2.자신의 털이 눈에 계속 자극을 줘서 충혈

 

3.목욕할 때 샴푸나 비누가 눈에 들어가서 충혈되는 요인

 

이렇게 설명하시더군요~ 저의 쪼쪼리는 3가지 다 인 것 같아서 뜨끔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예방접종도 쪼쪼리가 아기 때 맞는 예방접종을 다 맞은 후 1년 주기로 5가지 예방접종을 맞춰줘야 하더라구요. 이번에 병원에 간김에 심장사상충 주사도 맞웠습니다 심장사상충은 먹는 것과 바르는 것 그리고 주사가 있습니다 먹는 것은 국산은 1달에 6천원 해외약은 1달에 9천원 바르는 것도 1달에 6천원 주사는 1년 한 방에 8만원이었습니다:) 저는 주사 한 번 맞으면 신경쓸 것이 없는 주사로 했습니다~ 결막염 약과 안약 그리고 쪼쪼리 주사맞고 병원을 나왔습니다

 

쪼조리야 내가 조금 더 잘 챙겨줄겡 ㅠ.ㅠ

 

집에 와서 바로 약이랑 간식이랑 믹스해서 먹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