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 시대! 개 처럼 벌어서 중.산.층

한국시리즈 플레이오프 대진표! NC다이노스 화이팅 본문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

한국시리즈 플레이오프 대진표! NC다이노스 화이팅

개벌중 2020. 10. 31. 19:53
728x90

프로야구가 오늘 10월31일 NC다이노스와 기아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립니다 금년은 코로나 때문에 직관을 많이 못간 게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다행이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인해서 경기장에 갈 수 있지만 한국시리즈가 홈구장인 창원NC파크가 아닌 중립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게 되어 더더욱 아쉽네요 뭐 우천취소와 선수들 부상 방지 등 여러가지 불확실성을 줄이기 위한 방편이니 어쩔 수 없죠. 

KBO 홈페이지

플레이오프 대진표가 확정지어졌습니다 NC다이노스가 LG에게 상대전적에서 열세였는데 최종순위 4위로 결정되면서 와일드카드 일정까지 소화하게 되었네요 NC팬으로써 상대전적이 열세인 팀이 좀 더 많은 경기를 치루고 와야한다는 사실은 다행이지만, 두산은 정말 ㅎㅎ 두산입니다 최종순위에서 3위를 기록하면서 '미라클 두'했네요 박민우 선수가 한국시리즈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팀이 있다고 했는데 제가 생각했을 때는 그 팀이 LG가 아니라 두산같습니다 두산이 빅경기에는 엄청난 응집력과 집중력을 보이면서 가을야구의 강자이기 떄문이죠 ㅠ.ㅠ KT는 막내구단으로 정규시즌 첫2위와 함께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을야구 경험이 없는 팀이지만 정규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면 아주 위협적일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20년 창단 첫 다이노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대하며 내년에는 지금 보다 좋은 새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