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 시대! 개 처럼 벌어서 중.산.층

울산카페[25리] 울산 최고 케이크 맛집 인정 본문

먹고 다니자

울산카페[25리] 울산 최고 케이크 맛집 인정

개벌중 2020. 10. 12. 15:50
728x90

날씨가 이제 정말 가을 날씨입니다 하늘도 높고 바람도 시원하고 천고마비에 계절. 코로나 때문에 아쉽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낮아졌고 앞으로는 좋은 날만 있을 거 같습니다:) 오늘은 울산에 케이크 맛집 25리에 다녀왔습니다. 케이크가 이상하게 먹고 싶은 날이라 울산에 방문하는 김에 검색해서 가보았습니다

 

place.map.kakao.com/1740395461

 

25리

울산 남구 삼산로241번길 25 1층 (달동 1350-16)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화~일 : 11:00 ~ 21:00 월요일 휴무

외관이 감성적인 외관입니다. 사진 찍을 때봤는데 이쪽 골목이 이름은 따로 없지만 카페가 많이 있었습니다. 요즘 핫플 같은 느낌을 주는 골목이었습니다 근방에 카페가 6~7개 정도 있고 새로 공사하는 곳도 있더군요. 울산에도 서울과 대구처럼 카페골목이 생기는건가 기대가 됩니다~ 이쪽 골목 다른 카페도 먹고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BTS 행사가 있었던거 같네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전날에 맴버 생일 행사를 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맴버캐릭터 케익도 있었다고 하네요~ 

어떤분이 주문하신 케이크인데 이뻐서 사진 허락받고 찍었습니다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ㄷㄷ

 

저는 오렌지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와 과일케이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렌지케이크 너무 맛있더라구요. 메뉴는 사장님께서 계절에 따라, 주마다 변경하신다고 하네요. 과일도 많고 눈도 즐겁고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는 신맛보다는 마일드한 느낌이었습니다. 요즘 신맛보다는 저는 이렇게 담백한 것이 좋더라구요 25리카페 케이크 주문도 많고 단골손님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다음에 또 울산오면 케이크주문해서 가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