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 시대! 개 처럼 벌어서 중.산.층

울산 카페 [포럼디얼] 삼산점 방문! 본문

먹고 다니자

울산 카페 [포럼디얼] 삼산점 방문!

개벌중 2020. 10. 3. 23:34
728x90

울산에 영화 카페라는 곳이 있다고 하여 방문했습니다. 영화라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영화관에 못간지도 오래되서 슬픕니다 ㅠ 제가 영화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개처럼 벌어서 주식사고 경매를 해야하지만, 그래도 주에 한 번 카페를 가면 마음의 여유를 찾고 맛집을 가면 힘도나고 더 열심히 일합니다 울산 포럼디얼이라는 곳인데 삼산점이 영화컨셉이라고 하네요~ (경상권은 울산 대구 부산 많이 다닙니다ㅎㅎ)

 

우정혁신에 있는 곳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place.map.kakao.com/304366445

 

포럼디얼 2호점

울산 남구 돋질로257번길 8 1층 (삼산동 1466-7)

place.map.kakao.com

 

가게 쪽에 사진을 다 붙여 놓으셨더라구요 멋지네요 제가 아는 영화도 많고

 

 

 

가게는 좀 넓습니다 시원하네용  제가 청도카페 리뷰할 때 메뉴도 안찍고 해서 이번엔 메뉴판도 찍어보았습니다(블린이입니다...)

 

크로플.. 맛있네요~ 구워진 정도도 좋고 먹이 편했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흘려서 사진 못찍었네요ㅠ

 

의자는 조금 불편합니다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가보셔도 만족하실거에요 조금 특별한게 있다면 향수바가 있네요

향알못이지만 여기서 이것 저곳 써보려고 하는데 다 여성향수라서 손목에만 조금뿌리고 말았습니다 ㅎㅎ

 

돈 개 같이 벌어서 중산층되면 향수 공부해볼게요 ㅠ 조용히 혼자만의 분위기를 즐기려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화요일은 휴무래요~ 대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 같이 벌어서 중산층!

Comments